범죄 수학 / 리스 하스아우트 저 | 오혜정 역
Gbrain(작은 책방) | 15,000 원



사실 철학 수학 책을 샀던 이유는 이 책 때문이었는데
이제서야 다 읽다니 '_'............
맨날 그냥 소설만 읽기 그래서 좀 머리 쓰는 책을 읽어볼까? 해서 시작했다가
나중엔 그냥 쭉쭉 읽기만 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렇게 푸는거구나.......... 하면서....... ㅎ_ㅎ

문제를 내기 위한 이야기를 만들어서 스토리가 매끄럽지는 않지만
오랜만에 수학 문제 풀고 그런게 좋았당.

수능날 수능 문제 풀면서 왠지 기분 좋은 그런거랄까.......... :)
여튼 재밌게 봤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