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우 어제 컴퓨터로 카카오톡에 가입할 수 있다는 말을 듣고
오늘 호기심에 이것저것 찾아봤다.

하지만 카톡 홈페이지에서 가입할 수 있다는 것은 잘못된 정보였고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에뮬레이터에 카톡을 깔았다.
번호 입력하고 인증번호 입력하고 이름 입력하고 가입은 됐는데
친구에 아무것도 안떠서 읭?! 하고 카톡 하는 사람들한테 뜨나 안뜨나 막 물어봤더니
뜬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왕 짱 신기해 @.@

처음에 한글 키보드 에뮬에 안 깔아놨어서 영어로 카톡하다가
한글 키보드를 설치를 했는데
한글 입력하려면 키보드를 클릭해줘야 한다..............
불ㅋ편ㅋ해ㅋ
차라리 영어로 컴퓨터 키보드로 치는게 낫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신기하고 좋은 세상이다 :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