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내 편으로 만든 사람들의 비밀, 멀리 가려면 함께 가라 / 이종선 저
갤리온 | 13,000 원



박대표님이 좋은 책이라며 선물로 주신 책!
읽는 내내 뱃속이 따땃~한게 울컥울컥 뭉클뭉클했다.
물론 나와 다르게 생각하는 부분도 있었지만
대부분은 내 생각과 일치해서 오, 내가 꽤 괜찮게 살아왔나?! 싶기도 했다.
ㅋㅋㅋㅋㅋㅋ 자만, 교만하지 말라고 했는데  ㅎ_ㅎ....ㅋㅋㅋㅋ

배울점이 많은 사람들이 곁에 있는 저자가 부럽기도 하지만,
모든 사람에게서 배울점을 찾아내는 저자도 부럽다.

나도 이렇게 모든것에서 배움을 얻는 사람이고 싶다. 

얼굴엔 미소가 떠오른다.
가슴은 따뜻해진다.
책을 덮고 기분 좋은 기지개를 켜면서 또 다시 마음을 다잡게 되는,
좋은 책이었다.
:)

좋은 선물 감사합니다, 박대표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