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볼!

흐흐 오늘밤으로 처음 알게 된 슈가볼!

그 뒤를 이어 여름밤 탓에도 빠져서 완전 달달한 밴드구먼!!! 하고 있었는데

우리 이렇게같이 짠한 노래도 있구 ㅜㅜ

여튼 감성 돋는 밴드!!!!!

특히 보컬님 특유의 바이브레이션이 맘에 듬 후후


음주클럽투어, 무제한 칵테일 제공이래서 재밌을 것 같아서 완전 대기대기하고 있다가 바로 예매!

좌석을 선택해야하는 공연이 아니어서 허무하다고 생각했는데 4분? 만에 다 매진된듯.....?

엄청 뿌듯했음 ㅋㅋㅋㅋㅋㅋ



공연장 간판! 클럽 타라고 해서 타? 했는데 였당 ㅋㅋㅋ



공연장 들어가는 입구 벽에 쪼로록 붙어있던 포스터들



꽤나 작은 규모의 공연장에 들어가서 티켓 받고 손목에 입장 팔찌 두르고 바로 칵테일 한잔씩 받고 자리 차지!

서있기가 넘 힘들어서 적당한 곳에 걍 앉아버렸당.

(첨에는 진짜 피곤하고 힘들어서 앉아서 노래듣다가 나중엔 결국 일어남 ㅋㅋㅋㅋㅋ)



나는 스크류드라이버! 쪽쪽쪽 맛있었음.



드뎌 공연이 시작되고!

관객들이랑 인터랙션이 좋았던게 진짜 가장 좋았던 점이었당!!!!!

막 술도 나눠줌 @.@

(난 키보드 언니한테 막걸리 받음 ㅋㅋㅋㅋ)

공연 중 촬영하는 관객 핸드폰 직접 가져가서 촬영해주고 ㅋㅋㅋㅋㅋ



오프닝곡이었던 우리 이렇게



우리 이렇게는 정말........

하아...........

짠함 ㅜㅜㅜㅜㅜㅜㅜ

(콘서트 가서 자꾸 동영상 찍으니까 핸드폰 용량이 딸려서 1절만 찍었당.)



뭔가 흐뭇한 떼창, 여름밤 탓



흐흐흐

떼창 저렇게 모두 다 정겹게 하니까 넘 듣기도 좋고 보기도 좋당 ㅜㅜㅜ


여튼 진짜 재밌는 공연이었당!

끝나고 멤버들 다 나와서 사진도 찍어주고!!!!

(완전 공연장 더워서 찌든 상태로 찍은 사진이라 차마 올리지는 못하겠음........)


슈가볼 짱짱!

연말에 단독 콘서트 또 한다고함!!!!

우왕 굳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