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모험, 코미디 | 2013년 9월 12일 개봉 | 러닝타임 110분 | 전체관람가

감독 댄 스캔론

목소리 출연 빌리 크리스탈, 존 굿맨, 스티브 부세미, 롭 리글, 제니퍼 틸리, 켄 정, 조엘 머레이, 켈시 그래머 외




몬스터 주식회사 보고 마이크 워조우스키한테 완전 반해서 살다가

으아닛 몬스터 유니버시티가 나온다고?!?!?!!!!!!


미국 개봉은 훨씬 이전에 했는데(6월에 했던가) 우리 나라는 9월에 한다규ㅠㅠㅠㅠㅠㅠㅠ

도대체 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관련 영상, 티저 영상 다 찾아보고 병남. 보고싶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해외엔 벌씨 디비디까지 나옴ㅋ

영화관에서 보려고 참다가 결국 다운받아서 미리 봄ㅋ


마이크 워조우스키 넘 멋있어 ㅜㅜㅜㅜㅜㅜㅜ

간절히 원하는 하고싶은 일과 꿈이 있고 그를 위해 노력하는 사람은 얼마나 멋진지!

가타카 보는 줄 알았다.

공부 짱 열심히 하는 마이크 워조우스키도 멋지고

교수님이 틀렸다는것을 증명하고자 하는 마이크 워조우스키고 멋지고

룸메이트가 같은 전공이라는 것에 설레하는 마이크 워조우스키는 귀엽구 @.@

흐아앙 나 완전 빠짐


마이크 워조우스키가 놀래키기 세트에서 만점 받을때 진짜.......

짠해.................. ;ㅁ;


넘 재밌어..........

영화관 가서 또 볼거야!!!!!!!!!!!!!!!!!!!!!!!!!!


-----


영화관 가서 또 봄

앞에 예전에 메리다 볼때처럼 단편 영화 상영해줬음.

파란 우산!

귀요미 *_*


흐앙 가서 또 봐도 또 재밌었듬!!!!!

마이크 워조우스키 짱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