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코미디 | 2010년 6월 24일 개봉 | 러닝타임 109분 | 15세 관람가
감독 제임스 맨골드
출연 톰 크루즈, 카메론 디아즈 외



음? 이거 내일 개봉이네?
여튼 오늘 새벽에 따끈따끈하게 보고 온 영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 보는 내내 느낀 점은
탐 크루즈 진짜 멋있다....................................

카메론 디아즈 처음엔 엄청 짜잉나는데 갈수록 귀여워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꽤 재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다가 나쵸 두 번 엎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탄탄하고 짜임새 있는 구성은 전혀 아니지만
매우 유쾌하게 볼 수 있음 :D
중간중간 염통이 쫄깃쫄깃한 부분도 은근 있음!!!





나의 한 줄 감상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점은 이정도면 3.5에서 4.3 정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영화 갠츄니스트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