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 애정, 로맨스, 판타지, 드라마 | 2008년 1월 10일 개봉 | 러닝타임 101분 | 12세 관람가

감독 주걸륜

출연 주걸륜, 계륜미, 황추생, 증개현, 소명명 외




말할 수 없는 비밀에서 그 피아노 결투? 대결? 씬은 엄청 유명하다!

페북 이런데서 그 영상은 봤었는데 영화는 못보다가 보게됨.

(사실 영화 본지도 꽤 됐는데 안썼었나봐)


영화는 청춘 로맨스인줄 알았는데 급 스릴러 되고 종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주걸륜은 정말 대단한 것 같아.

감독도 해, 연기도 해, 피아노도 해, 그밖에 등등등

재능이 많은 사람 부럽구먼!!

그렇게 많은 것에 손대는데 다 잘해!!!!!!

(개인적으로 뭐든 잘하는 사람 엄청 좋아함)


오왕 부러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