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타주 (2012)

from 문화생활/영화 2013. 5. 27. 20:52





스릴러, 드라마 | 2013년 5월 16일 개봉 | 러닝타임 120분

감독 정근섭

출연 엄정화, 김상경, 송영창, 조희봉, 유승목, 정해균, 박철민, 기주봉 외




앜!!!!!!!

내가 좋아하는 류의 영화!!!!!!!!!

범죄 스릴러!!!!!!!!!!!!!!!!!!!!

거기다가 엄정화!!!!!!!!!!!!!!!!!!!!!!!!!!!!!!!


워낙에 좋아하는 장르인데다가

엄정화씨는 작품 고르는 눈이 너무너무 탁월하다고 생각해서

믿고 보는 배우이므로

선택!


엄정화 이언니 연기 정말 잘함 ㅜㅜㅜㅜㅜㅜㅜ

언니 연기 안했으면 어쩔뻔했수 ㅜㅜㅜㅜㅜㅜㅜ

연기해줘서 감사하뮤 ㅜㅜㅜㅜㅜㅜ


저언니는 가만 보면 딸 잃는 엄마 역할을 꽤 많이 한 듯 ㅜㅜㅜㅜㅜㅜ

내가 괜히 걱정 됨 ㅜㅜㅜㅜㅜㅜㅜㅜ


엄마가 반전이 있다고 했었는데

딸깍! 하는 순간에 알아챘당.


힁 ㅜㅜㅜㅜ

넘 불쌍해 ㅜㅜㅜㅜㅜㅜㅜ

그래도 다행이야 ㅜㅜㅜㅜㅜㅜㅜ


내가 살인범이다에서 살인범으로 나왔던 배우분이 경찰로 나왔는데

자꼬 내가 살인범 생각나서 웃겼음 ㅋㅋㅋㅋㅋ


엄정화 언니 넘넘 멋짐!!!!

짱짱!!!!!!!

진짜진짜 앞으로도 더더더 잘됐음 좋겠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