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 가족, 애니메이션 | 2008년 12월 18일 개봉 | 러닝타임 100분 | 전체 관람가

감독 미야자키 하야오

목소리 출연 토코로 조지, 아마미 유키, 나가시마 카즈시게, 야노 아키코, 히다리 토키에, 히라오카 에미 외




포~뇨 포뇨포뇨 뚜두두루루~~~~~

포뇨는 노래만 알았었다. 그나마 정확한 가사는 저 앞에 포뇨 있는데만 ㅋㅋㅋㅋㅋ


포뇨가 물고기라길래 니모를 찾아서 처럼 물고기의 여행담 이야기인줄 알았는데 왠걸.

물고기인지 양서류인지 사람인지 막 왔다갔다하고 ㅋㅋㅋㅋㅋㅋㅋ

햄 좋아하는 포뇨.

그건 날 닮았구먼.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 애니메이션은 어른들이 보기 적당한(? 하다고 말하는것도 좀 웃긴가.) 것도 많은데

포뇨는 좀 애들용인듯!


아들 이름이 소스케였나?

본지 은근 지나서 잘 기억은 안나지만.....

소스케 넘 귀여움 @.@

애가 짱 똑부러져! 후후!


그렇게 바다가 다 보이는 집에서 살면 전경은 좋은데 엄청 춥겠지?

흐흐......

그런 동네로 놀러가고싶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