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2012)

from 문화생활/영화 2013. 4. 15. 23:19





범죄, 드라마 | 2013년 2월 21일 개봉 | 러닝타임 134분

감독 박훈정

출연 이정재, 최민식, 황정민, 박성웅, 송지효, 김윤성, 나광훈, 박서연 외




신세계!

조직에 경찰 잠입이라.

무간도 리메이큰가? 했는데 그건 또 아니더라.


여튼 비슷한 컨셉을 가지고 풀어갔던 영화라 비슷한 갈등을 보여주기는 했는데

또 한편으로는 반대 입장에서 잠입함을 알아챈 조직의 갈등도 보여서 안타까웠다.


황정민씨가 욕을 엄청 맛깔나게 잘했다.

씨빠 부라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재는 다시 봐도 여전히 멋있고.............

시월애의 그 뭔가 와일드하면서 젠틀한 모습이 여전함 ㅜㅜㅜㅜㅜㅜ


결과는 좀 뻔하긴 했지만 재밌었당.

마음도 좀 아프고.....


재밌음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