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모험, 액션 | 2013년 3월 7일 개봉 | 러닝타임 127분

감독 샘 레이미

출연 제임스 프랭코, 미쉘 윌리엄스, 레이첼 와이즈, 밀라 쿠니스, 아비게일 스펜서, 잭 브라프, 빌 콥스 외




디즈니!!!!!!!!!!!!!!!!!!!!!!!

디즈니 영화 시작하기 전에 그 성 나오는 부분 진짜 넘 짱 좋음 ㅜㅜ


오즈는 연출이 재밌었다!!!!!

오즈로 날아가기 전에 흑백 영화 연출 ㅋㅋㅋㅋㅋ

그 속의 에피소드가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오즈길래 도로시 나오고 그러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다.


보는 내내 내가 느낀 점은 티비 광고 보고 있는 것 같다는 것!

색감이나 영상이 엄청 화려화려 @.@!!!

그리고 딱 쓰리디를 겨냥하고 만든 영화라 쓰리디로 보는게 더 좋았을 뻔 했다.

디테일함에 막 감탄하고 ㅋㅋㅋㅋ

도자기 소녀 눈 깜빡거릴때, 움직일때마다 도자기 스치는 그 사각사각 소리!!!

원숭이도 귀엽고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반전도 있고 결론적으로는 교훈도 있고 코믹한 장면도 많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재밌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