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멜로, 애정, 로맨스 | 2013년 5월 16일 개봉 | 러닝타임 141분

감독 바즈 루어만

출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캐리 멀리건, 토비 맥과이어, 조엘 에저튼, 아일라 피셔, 제이슨 클락 외




디카프리오!

디카프리오 짱짱팬인데 디카프리오 영화가 곧 개봉한다고 했고 그 영화가 바로 개츠비였다.


위대한 개츠비는 유명한 고전이지만 나는 이전에 읽어본 적이 없었다.

그런데 서점에 갔더니 또 내가 짱짱팬인 김영하 소설가가 번역한 개츠비가 있어서 샀다.

꼭 영화 보기 전에 먼저 읽고 보려고 했는데!!!!!!

앞에 엄청 쪼꼼만 읽고 봄.........


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내용은 현대문학보다 대체로 고전 문학이 더 잼씀!


개츠비 영화는 연출이 너무 화려하고 씨쥐도 많고 이래저래 산만했는데

내용이 넘 재밌어주니까!!!!!!!!

뭘해도 용인됨!!!!!!!!!!!!!!!!!!


개츠비도 불쌍하고 데이지도 불쌍하고 톰도 불쌍하고 톰 내연녀도 불쌍하고 톰 내연녀 남편도 불쌍하고.........

근데 그중에서 제일 불쌍한건 개츠비 ㅜㅜㅜㅜㅜㅜㅜㅜㅜ

흙흙.......

넘 슬픔...................

ㅜㅜ


그래도 우왕 재밌엉!

책도 곧 다 읽어야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