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아아

from 일상 2011. 5. 7. 20:42

네팔 다녀온지 얼마 안됐는데 벌써 아득하다.
떠나 있다가 일상으로 돌아오니 아쉬운 마음도 있고..........

여행을 좋아할 수 있는 이유는 돌아올 곳이 있기 때문이라고 하던데
음. 그래.

오늘까지는 좀 붕붕 뜬 상태였다면 다음주부터는 진짜 일상으로 안착을 해야겠다.
15일날 sk 인적성도 있고, 29일날 토익도 있고ㅠㅠ
다음주부터 공부해야지.
ㅋㅋㅋㅋㅋ

7박 8일동안 찍은 사진이 900장이나 된다.
별로 안 찍은건가?!
뭐 여튼, 다른 카메라로 찍은 사진들이랑 이것저것 모아서
나중에 써뒀던 일기랑 한꺼번에 포스팅 해야겠다.
5월 18일 내로.......................
너무 먼가 ㅎ_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마스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