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 드라마, 판타지 | 2013년 2월 28일 개봉 | 러닝타임 114분

감독 브라이언 싱어

출연 니콜라스 홀트, 이완 맥그리거, 엘리너 톰린슨, 스탠리 투치, 이안 맥쉐인, 빌 나이 외




이거 언제 봤던 영화더라.......

3월 5일이나 6일 쯤 봤던 것 같구먼.

집에서 컴퓨터를 요즘들어 더더더 안하니까 영화도 보고 까먹고 한다.

오랜만에 기억을 되짚어 굳이 기록을 해보자면.........


사실 이런 헐리웃 판타지 영화는 스토리가 엄청나게 탄탄하다거나 기대치 못한 반전이 숨어있다거나

그런걸 기대하고 보는 영화가 아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헐리웃 판타지 영화는 그냥 화려한 영상 보고 재밌을라고 보는거라고 생각함 ㅋㅋㅋㅋㅋ)


그러한 목적에는 엄청 충실하다!

걍 생각없이 보기에 재밌고

거인들 나오는 것도 재밌고

씨쥐도 볼만하고!

전투 씬도 재밌구 ㅋㅋㅋㅋㅋㅋ

틈새틈새 개그스러운 씬도 간간히 있고 ㅋㅋㅋㅋㅋ

적당한 감동도 있고.


여튼 재밌었음!!

갠츄니스트!!!

(백퍼 명절/연휴 특선 영화로 티비에서 조만간 할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