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 2011년 9월 7일 개봉 | 러닝타임 95분

감독 마크 워터스

출연 짐 캐리, 칼라 구기노, 안젤라 랜스베리, 매들린 캐롤, 오필리아 로비본드 외




창수니랑 파퍼씨네 펭귄들을 볼까 통증을 볼까 엄청 고민하다가 통증을 보고 엄청 실망했었다.

언젠간 봐야지! 하고 다운받아뒀었다가 이번 구정을 맞아 가족 영화를 한 판!


모든 가족 영화가 그렇듯이 뻔한 얘기다.

뻔하지만 재밌다.

펭귄들 넘 귀여우뮤 @.@!!!!!!!


진짜 펭귄들 데리고 촬영했다고 들었는데 스트레스 안 받고 지금도 잘들 살아있나 그게 좀 의문이다.

귀요미 펭귄들 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