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란!

멜론 막 남이 만들어둔 플레이 리스트에서 벚꽃이 내린다를 처음 듣고 소란에 대해 알게 되었었다.

그 이후로 굳이 찾아보지는 않았었는데 동시기를 통해 소란에 대해 더 알게됨!

(동시기는 유스케에서 소란을 봤는데 입담이 쩔었다며 이미 팬)

ㅋㅋㅋ 그래서 동시기덕에 가게 된 소란 콘서트!


가기 전에 나름 공부한다고 소란 노래 엄청 열심히 들었는데

목소리가 넘 좋아...........


뭐 여튼! 가게 된 소란 콘서트!

엄청 재밌었음 ㅜㅜㅜㅜ

이렇게 인터랙티브한 콘서트 처음인듯 ㅋㅋㅋㅋ



큐시트! 나눠줬다는데 우린 못 받음 ㅜㅜ



흐흐

북유럽 댄스? 콘서트 시작 전에 뭐 동영상 보여주면서 따라 추라고 그러고

소세지 나눠주면서 소세지 먹으라고 그러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웃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연 중 촬연 금지였는데 유일하게 촬영하라고 알려준 곡!

나의 소란 입문 곡 벚꽃이 내린다!

우왕 좋아 @.@



우왕 :$ 페북 소름끼치는 라이브? 거기 어케 올리는지 모름 여기 올림



흐흣 좋아 (부끄)

북유럽 댄스 막 양옆 앞뒤사람이랑 손뼉치고 이런거 있는데 부끄부끄해서 못 하고 있었는데

앞에 있던 분이 엄청 적극적으로 나랑 손뼉쳐주셔서 나도 수줍에 옆사람이랑 손뼉침 :$

흐흐 재밌었엉!


막 설때 힘들면 기대게 벽에 설걸~ 했는데

벽쪽에 서계시던 분 막 무대 이벤트로 올라가시고 그래서 동시기랑 좀 아쉬워함ㅋㅋㅋㅋ


준비된 앵콜까지 다 마치고 포토타임도 주심!




포토타임 주기 전에 자기들이 먼저 관객들 사진 찍음.... 웃경ㅋㅋㅋㅋㅋ


고보컬이랑 태요미가 내 카메라는 봐준 것인가.....? 혼란스러운 사진


요건 서베이스까지 봐준건가?! 역시 혼란스러움.


오바해주는 서베이스씨랑 빵터진 고보컬씨. 객원 황피아니스트가 내 카메라를 본건가?!


마지막 인사!



인사 끝나고 관객석 향해서 단체 사진도 찍었는데 그건 어디 가야 볼 수 있는건가.

여튼 소란 콘서트 왕왕 재밌었음ㅋㅋㅋㅋ 후후!

그 여파로 귀는 아직도 삐 거린다만 또 가고픔 >.<!!!!!!

강추강추할만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