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아메바후드 콘서트!!!!!


사촌언니랑 다듀 공연을 꼭 보러가자 했었는데 아메바후드 콘서트가 있다는 걸 알고있었다.

근데 티켓 오픈 일정이 안나와서 나오면 꼭 예매해야지 하고 있었는데

어느새 티켓 일정이 지나있었고.........

다음에 가자 포기하고 있었는데 2차 티켓 오픈!!!!!!!!!!!!!!!!

병원에서 치료받던 중 핸드폰으로 고생고생하며 바로 예매 고고!!!!ㅋㅋㅋㅋㅋ


아메바후드의 뮤지션들을 다 알지는 못하는 상태였지만

엄청나게 재밌게 놀고왔당 @.@~~~~~~~!!!!!!


특히 리듬파워.

완전 어깨 들썩들썩 회사에서 혼자 야근하면서 신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공연은 스탠딩이 제맛이지! 하고 예매했다가

나이 들었음을 깨닫고......

내년엔 꼭 지정석에 앉기로..................


우왕ㅋ 재밌엉ㅋ

최자가 진짜 엄청 점점 더 멋있어진다.

작년에 하계수때보다 훨훨 더 멋있어짐.

우왕 @.@ ♥

최자 생일이라 생일 노래도 부르고 관객들이랑 다 같이 사진도 찍고!


아 여튼 재미남 신남~~~~!!!!!

내년에 또 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