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커피소년 꿈다방 이야기를 너무너무 재밌게 봤어서

이번 공연도 주저없이 바로 예매 고고!!!!


PART 1. 녹색 나비되어 너를 편안하게 해주고
주제가 주제이니만큼 편안하게 해줄 발라드 곡을 중심으로 공연이 이루어졌다.

무대 디스플레이도 뭔가 저번보다 많이 들어가고 ㅋㅋㅋㅋㅋ


커피소년 공연은 뭐 여러번 가본건 아니지만 가사를 항상 띄워주던데 참 좋다.

신곡이어도 가사 보면서 알아들으면서 같이 즐길 수 있고 ㅎㅎㅎㅎ


이번 공연에서 가장 하이라이트는 '영어'!!!!!!!

진짜 노래도 좋고 가사도 대박 웃기고 ㅋㅋㅋㅋㅋㅋ

좋았당 희희!!!!


신곡 나빌레라도 엄청 좋았으뮤 ㅠㅠㅠㅠㅠㅠ!!!!


좀 빠듯하게 도착해서 진짜 공연장 도착하자마자 바로 자리에 들어가 앉아서 몰랐는데

저번처럼 포스트잇 사연도 소개하구 이번엔 아이스아메리카노도 줬어서

공연 끝나고 영화보러 가는 길에 바로 커피 가져가서 마시고 했당.

담엔 일찍일찍 도착해서 포스트잇 꼭 써야징 ㅋㅋㅋㅋㅋ


이번에는 도장이 아니구 싸인회를 한다면서 나 앉은 쪽 줄부터 싸인 받으라고 했는데

싸인회를 무대가 아닌 공연장 밖에서 하면서 줄이 막 섞여서 싸인은 못 받았다 :(

그런 이벤트가 뭔가 좀 더 정리되어있었다면 더 좋았을걸! 하는 아쉬움이 있었다.


그럼에도

아 커피소년 콘서트 좋아 @.@

매 시즌마다 꼭꼭 챙겨가야징! 후훗!!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