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 2012년 9월 13일 개봉 | 러닝타임 131분 | 15세 관람가

감독 추창민

출연 이병헌, 류승룡, 한효주, 장광, 김인권, 심은경 외




광해가 그렇게 재밌다고~ 재밌다고 하던걸 오늘에서야 보게 되었다.

개봉한지 벌써 한 달도 더 지났구먼!

여지껏 광해를 안 본 이유에는 뭐 워낙에 영화를 챙겨보는 성격도 못되거니와

개인적으로 이병헌이란 배우를 별로 좋아하기 않았기때문에 이 영화가 그닥 끌리지 않았음도 있다.


광해, 왕이 된 남자!

재밌었다.

재미있었고 이병헌의 연기도 매우 돋보였다.

만담꾼과 임금을 넘나드는 연기와 발성.

맨날 무게잡는 역할만 하는걸 보아와서인지(이병헌의 이미지도 그렇고)

하선의 역할을 그렇게 재미있게 표현해낼지 몰랐다.

역시 배우는 배우인가보다 ㅋㅋㅋㅋ

(하선이 인간적으로 너무너무 괜찮은 배역이라는 캐릭터 빨도 물론 있음)

류승룡은 말할 것도 없고!

내시 아저씨도 넘 귀여웠구 ㅋㅋㅋㅋ

한효주가 입은 한복이 진짜 엄청엄청 고왔다!!!!!!!!!!

예뻐 한복 ㅠㅠㅠㅠㅠㅠ

포스터에도 잘 나타나있는데 궁이랑 한복이랑 진짜 아름답다.

캬..........!!!!!!


재밌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