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모험, 판타지, SF | 2013년 6월 13일 개봉 | 러닝타임 143분 | 12세 관람가

감독 잭 스나이더

출연 헨리 카빌, 에이미 애덤스, 러셀 크로우, 케빈 코스트너, 다이안 레인, 마이클 새넌, 안체 트라우, 아예렛 주러 외




슈퍼맨!!!

처음 보는 슈퍼맨 영화!!!!!


나는 슈퍼맨이 외계인이었는지 이전에 몰랐었다.

이 영화 보기 전에 설명 듣고 알았음 외계인인지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외계인이 잘생겼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슈퍼맨을 떠나보낼 때 너무 마음이 아팠다.

아기를 낳자마자 앞으로 평생 보지 못할 곳으로 떠내보내야한다니.

얼마전에 태어나지 않았으면에 대해 생각해보니까 엄마아빠창수니를 못본다는게 가장 슬프던데

있지도 않을 일에 대해 생각해봐도 슬픈데

진짜 아기를 그렇게 떠나보낸다면 ㅜㅜㅜㅜㅜ

흐엉 슬퍼

엄마 라라가 정말 넘 굳건한 여성이어서 다행이었다.

아기를 떠나보낼때에도, 남편이 죽었을때에도, 남편을 죽인 살인자가 심판 받을때에도,

마지막 행성이 폭발함을 맞아들일때에도.....

ㅜㅜ 멋진 여성이야.


슈퍼맨이 지구에서 만난 엄마도 너무너무 멋진 분이었다.

자기 배로 낳은 아기도 아닌데!!

심지어 그 아이가 외계인이라(외계인이었는지는 몰랐지만) 일반 사람들이랑 너무나 달랐는데!!!

진짜 지구 엄마가 슈퍼맨을 넘넘 사랑하는데 엄청 많이 느껴졌음 ㅜㅜ

슈퍼맨 영화에서 난 왜 저런거나 보는거지 ㅋㅋㅋㅋ

여튼.


처음 날면서 지 혼자 여기저기 부딪히고 그런거 넘 웃겼음 ㅋㅋㅋㅋㅋ

슈퍼맨역을 맡은 헨리 카빌이 몸 만들기 전과 후를 봤는데

와.... 진짜 엄청나게 노력했을 듯.

영화 찍는 것보다 몸 만드는게 더 어려웠을 것 같앜ㅋㅋㅋㅋㅋㅋㅋ


슈퍼맨이 자기의 존재의 시작과 이유에 대해 고민하는게 많이 느껴져서 좋았다.


여튼 슈퍼맨은 넘 잘생겼었고.

재밌었당!!!!

후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