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애니메이션, 가족, 모험, 판타지 | 2001년 12월 21일 개봉 | 러닝타임 92분

감독 피트 닥터, 데이빗 실버맨, 리 언크리치

목소리 출연 존 굿맨, 빌리 크리스탈, 매리 깁스, 스티브 부세미, 제임스 코번 외




내가 왜 몬스터 주식회사를 이제야 봤단 말인가!!!!!!!!!!!!!!!!!!!!!!!!!!!!!


이거 정말 창의력이 대단한 것 같다.

귀여움 엄청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크 워조우스키!!!!! 성격 넘 좋음!!!!!!!!!!

귀여웡 ㅜㅜㅜㅜㅜㅜㅜㅜ

마이크 워조우스키 인형 갖고 싶당 흐흐흐흐

냉정할 땐 냉정하지만 잔정 많고 이해심 깊고 @.@

우왕 멋졍!


이번에 보니까 몬스터 대학교? 그런 것도 개봉하던데

기대기대!

우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