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엄마랑 아빠랑 나는 가수다를 즐겨보는 것 같다.
여튼 저번에 한 번 같이 나가수를 보고 나서 며칠 후 아빠한테 문자가 왔다.

5/20(금) LG 아트센터 20시 박정현..
아빠랑 엄마만 갈까?? 니네도 갈꺼야??

난 당연히 콜을 했고 어제 드디어 박정현 @.@

LG 아트센터는 저번에 빌리 엘리엇때에도 그랬는데 공연장 나레이터 분이 말씀을 참 재치있게 잘 하시는 것 같다.
히히히

공연이 시작되었고, 노래도 시작되었다.
체구가 워낙 작은데도 노래를 너무너무 열심히, 잘 불러주셔서
나중에 막 앵콜할때엔 미안하기까지.........ㅎ_ㅎ
행여나 이거 힘들어서 나가수 탈락할까 싶은 마음도 들고ㅋㅋㅋㅋㅋ

8시를 조금 넘겨서 시작한 공연은 거의 10시 30분을 넘기고서야 끝이 났다.
게스트는 어반자카파, 박재범.

여튼 박정현 노래 참 잘한다.
:)
기분 좋은 금요일 밤이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