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 애정, 로맨스, 드라마 | 국내 미개봉 | 러닝 타임 102분

감독 시모야마 텐, 이 치엔, 장 이바이

출연 진백림, 이치카와 유이, 이토 미사키, 오스기 렌, 츠카모토 타카시, 카세 료, 루이 양, 범효훤 외




사랑에 관한 세 가지 이야기.

이 영화는 예전에 싸이에 돌던 캡쳐본으로 사실 유명하다.






이거.


근데 캡쳐가 훨씬 아련하고 영화에서는 저 장면이 오히려 웃김.

남자가 연기를 너무 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재밌었다.

첫번째 이야기를 보면서는 나도 그림같은거 잘 그렸음 좋겠다 라고 생각했고

두번째 이야기를 보면서는 남자 주인공이 너무 멋있다고 생각했고

세번쨰 이야기를 볼때에는 저 장면이 웃기다고 생각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외국에 삼년만 살고싶어 진짜!!!!


여튼 재밌엉!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