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모험, 코미디, 가족, 판타지 | 2010년 7월 1일 개봉 | 러닝타임 93분 | 전체 관람가
감독 마이크 밋첼
출연 마이크 마이어스, 에디 머피, 카메론 디아즈 외




후기들을 먼저 찾아보고서 기대하지 않았다.
하지만 여전히 유쾌하긴 하다 :)
춤출 때마다 재밌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회는 언제나 늦다'라는 말이 있다.
영화이기 때문에 후회를 돌릴 기회가 있지만
사람이 살다보면 그런 기회가 얼마나 있을까.
인생은 가까이서 보면 비극이고 멀리서 보면 희극이라고들 하는데
비극처럼 느껴질 지 몰라도 다들 희극을 살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면 좋겠다.

아! 이 영화 보면서 영어 공부 하기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ㅋㅋㅋㅋㅋ
너무 쉬운가.......??

여튼,
마지막 슈렉의 로맨틱한 한 마디.

It was you that rescued me.........!!!

나는 엔딩 크레딧을 끝까지 보지는 않았는데
엔딩 크레딧에 슈렉1부터의 모든 인물들이 등장하므로
끝까지 보는것도 재미있을 것 같당 으히히 :)


교훈 : 항상 감사하며 살자.
별점 : 3.5 ~ 4.0 정도? 영화관에서 볼만한 재미는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