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모험, SF | 2013년 5월 29일 개봉 | 러닝타임 132분 | 12세 관람가

감독 J.J. 에이브럼스

출연 크리스 파인, 재커리 퀸토, 조 샐다나, 베네딕트 컴버배치, 칼 어번, 사이몬 페그, 안톤 옐친, 존 조 외




나는 되게 뭔가 일반적인 유머로 쓰일만큼 유명한 영화들을 의외로 안봤었다.

(스타워즈, 아이언맨 외 마블시리즈들, 이티, 뭐 그 밖에 등등등)

이것도 마찬가지!


딱 이 영화 보기 며칠 전에 선임님이 둘째셋째, 넷째막내 손가락 벌려서 손바닥 하시길래

저게 뭔가 했었는데 스타트렉에 나오는거라면서 이걸 모르냐면서!!!

여튼 마침 스타트렉 딱 개봉해서 딱 보러갔지롱! 후후!


초등학교 다닐때 과학의 날에 그림만 그린 미래의 도시가 막 영화에 나오는데 저런 날은 언제 올까 싶더구먼.

깨알같이 외계인들 엄청 많이 등장해서 재밌었당 나름 귀엽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


아오 주인공 진짜!!!!!!!!!!!!!

배틀쉽 주인공 같은 성격!!!!!!!!!!!!!

내가 진짜 짱 싫어하는 성격!!!!!!!!!!!!!!!!!!!!!!

얜 그나마 책임감은 있어서 다행.

근데 잘생기긴 엄청 잘생김 (부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막 뿌개대고 잘 풀리나 싶다가도 치고박고 또 싸우고!!!!

여튼 재밌었음.

옛날에 나온 스토리라 그런가 빤하긴 하기만

재밌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