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모험, 스릴러 | 2012년 6월 28일 개봉 | 러닝타임 136분 | 12세 관람가

감독 마크 웹

출연 앤드류 가필드, 엠마 스톤, 리스 이판, 마틴 쉰 외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스파이더맨 1, 2는 안 봤던 것 같은데 스파이더맨 3를 굉장히 재미있게 봤었다.

그리고 이번에 나온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엄청 재밌고, 엄청 무섭고, 엄청 긴장되고, 엄청 달달하고, 엄청 웃기고.


저 한 문장으로 나의 스파이더맨 영화평은 끝이다.

아 웃겨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이 얼얼할 정도로 꼭 붙잡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주인공같은 성격 젤 시러. 저번에 배틀쉽도 좀 그랬고.


근데 엄청 재밌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