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SF | 2013년 4월 11일 개봉 | 러닝타임 124분

감독 조셉 코신스키

출연 톰 크루즈, 모건 프리먼, 올가 쿠릴렌코, 안드레아 라이즈보로, 멜리사 레오, 니콜라이 코스터-월도 외




오! 탐 크루즈 영화 찍었다!

했었는데 보게 됨.


누군가가 오블리비언이 아일랜드 + 프로메테우스 + (이건 기억이 안남) 이런 영화라고 했다는데

진짜 그렇다.

ㅋㅋㅋㅋ 뭔가 다 섞여있어서 결국 재밌긴 재밌음.


일단 집이랑 테이블탑 컴퓨터가 신기하고 재밌고

타고다니는 헬긴지 뭐 비행물체도 재밌고

오토바이도 귀엽고 뭔가 탐나고


결과적으로 결론은 좀 슬프고 아 뭐 저렇게되면 어떡해 했는데

뭐 다르게 어떻게 풀어야할지도 모르겠음 사실

ㅋㅋㅋㅋㅋㅋㅋㅋ


빅토리아가 넘 불쌍했음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