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 애정, 로맨스, 공포, 코미디 | 2011년 12월 1일 개봉 | 러닝타임 114분

감독 황인호

출연 손예진, 이민기, 박철민, 김현숙, 이미도 외




이거 개봉했을때부터 보고싶었었는데 어찌저찌 볼 기회가 없어서 못 보고 드뎌 봄!!!!

로맨틱 코미디를 가장한 공포영화라는 말이 많았었는데 공포영화까지는 아니지만..... 귀신들이 나오긴 한다.

그중 애기 귀신 넘 귀여움 숨바꼭질 하는 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신을 보게 된 이유랑 그로 인해 손예진이 처해진 환경이 되게 이해되고 몰입됐다.


비록 졸며보며졸며보며 하긴 했지만

발단전개위기절정결말 뚜렷하고 이해하기 쉬운 스토리라 졸면서도 다 본 것 같은 기분.........


재밌었당 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