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드라마 | 2009년 6월 25일 개봉 | 러닝타임 95분

감독 오기가미 나오코

출연 모타이 마사코, 아사노 카즈유키, 이시다 호시, 오네다 료, 사쿠라이 센리 외




요시노 이발관.

영화의 컨셉 자체가 넘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동네 남자아이들이 다 바가지머리인데 도시에서 전학온 남자 아이는 그 바가지머리를 거부하고

그를 통해 동네 아이들도 반항하는 ㅋㅋㅋㅋㅋㅋㅋ

아웅 귀여워 >.<


이발관 아들의 마음씨도 너무 예쁘다.

바가지머리도 싫지만 엄마가 미움받는거는 더 싫다면서 우는데

아이고 저런 아들 있으면 얼마나 깨물어주고 싶을까~ 싶더랑.


귀여워 아이들의 깜찍한 반항 ㅋㅋ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