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워Z (2013)

from 문화생활/영화 2013. 6. 23. 23:39





드라마, 스릴러, SF, 액션, 모험 | 2013년 6월 20일 개봉 | 러닝타임 115분 | 15세 관람가

감독 마크 포스터

출연 브래드 피트, 미레일 에노스, 다니엘라 케르테스, 아비가일 하그로브, 스털링 제링스 외




좀비 영화!

으아닛 이렇게 대책 없는 좀비 영화갘ㅋㅋㅋㅋㅋㅋㅋㅋ

좀비가 이렇게나 무섭게 달려드는 영화는 처음 본 것 같다.

좀비들이 쓰나미 같이 밀려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적인 좀비영화인 28주 후 막 이런것도 이정도는 아니얔ㅋㅋㅋㅋㅋ

진짜 전세계가 좀비로 초토화가 되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여기서는 이렇게 웃지만

영화에서는 좀비들이 너무 무섭게 몰려온다.

나 귀신 나오는 공포영화 이런거 엄청 잘보는데 이건 진짜 심장이 콩닥콩닥 ㅋㅋㅋㅋㅋㅋㅋ


막내 딸이 넘 예쁨!

여군도 넘 예쁨! 반삭했는데도 예뻐!!!


브래드 피트는 극중 전직이 도대체 뭐였던걸까 했었는데 유엔 사람이었구먼.

대처술 보고 무슨 군인 출신이었는 줄 알았구먼.

아버지가 되면 다 할수 있나?!

진짜 너무나도 자상하면서도 듬직하고 멋진 아빠이자 남편이었다.

저런 남편이라면 진짜 평생 믿고 갈 수 있을 듯 ㅋㅋㅋㅋㅋ


아 영화에서 좀비 역병의 창궐지가 한국인것 같다며 평택 미군기지를 오는데 웃긴게

처음 증상을 보인 사람을 추적하는 과정에 누가 처음 걸렸습니까? 했더니

누구누구가 처음 걸렸는데 그래서 마을 주민들이 총으로 제압해서 묶어놨다며......

우리나라는 총기소지국가가 아닌데.......

배경으로 쓰려면 그정도는 좀 알아보고 하지.......

한국에 왔을때 여튼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업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이러나저러나 끝은 좀 허무하게 끝났지만.

영화 보면서 느낀게, 브래드 피트 진짜 멋있뜨아....................

넘 멋지게 나오기도 나오는건데

오대오 떡진머리에 꼬질꼬질한 옷 입고 그러는데

멋있어.........

그것도 엄청 많이 멋있어......................

브래드 피트가 그렇게 멋있다고 생각해본 적 없는데

엄청 멋있어..................

짱짱!!!!


여튼 공포영화보다 더 무서운 좀비영화였다.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