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살가게 / 장 퇼레 저 | 성귀수 역
열림원 | 9,000원 



이걸 언제 처음 읽었더라....
대학생 되고나서 읽어봤던 것 같은데
그때 너무너무 재미있게 읽었어서 누군가에게 책을 추천할 일이 있으면 꼭 추천하곤 하는 책이다.

이번에도 친구한테 추천했다가 다시 읽고 싶어서 바로 서점 고고!

자살 용품들을 파는 자살가게라.....!
아이템도 정말 신선하고 재미있었고,
실제로 가게에서 파는 아이템 역시도 신선하고 재밌는 것들이 많았다.

실패한 삶을 사셨습니까?
당신의 죽음만큼은 성공을 보장해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재밌다.
정말 재밌고,
정말 뒷통수 친다.
마지막 한 문장으로.

난 이 소설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정말정말정말정말정말!!!!!!!!!!! 좋다!!!!!!!!!!!!!!!!!!!!!!!!
강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