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학적 사고로 배우는 과학의 원리 / 야무챠 저 | 김은진 역
Gbrain(작은 책방) | 15,000 원



철학수학을 진~~~짜진짜 재미있게 읽어서 다시 선택한 야무챠와 Gbrain의 책, 철학적 사고로 배우는 과학의 원리!

철학을 잘 알지 못하지만, 철학은 진짜 신기하고 재밌는 것 같다.
예술과 사상 들으면서 진짜 철학과로 전과하고 싶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등학교 때 빛의 이중성에 대해 배우면서 아 진짜 이상하다라고 생각했었는데
그렇게밖에 할 수 없었던 것도 이해가 되고.

한국 현대시와 삶 읽기 수업 팀플 하면서 읽었던 '평행 우주'라는 시도 다시 생각나고.
평행 우주란건 참 재미있는 생각인듯! (사실이고 아니고를 떠나서 그냥 재미있고 흥미로운 개념이다.)

인공지능 수업 들을 때 배웠던 튜링 테스트의 창시자인 튜링의 뒷 얘기도 그렇고......

도라에몽의 '어디로든 문'에 대한 무서움도 ㅎㄷㄷㄷ

소제목별로 이야기가 짧게짧게 있어서 후루룩 읽기도 좋고 이것저것 생각해볼 것도 많고
재미있게 읽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