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큰 2 (2012)

from 문화생활/영화 2012. 9. 27. 22:50





액션, 범죄, 드라마 | 2012년 9월 27일 개봉 | 러닝 타임 92분 | 청소년 관람불가

감독 올리비에 매카턴

출연 리암 니슨, 메기 그레이스, 팜케 얀센, 라드 세르베드지야 외




테이큰 1편을 굉장히 재밌게 봤었다.

집에 가는 길에 급 보게 된 테이큰 2.

너무 갑작스레 보게된거라 진짜 별 생각 없이 가서 봤는데

재밌다.

재밌다.

재밌는데 어차피 이 아빠가 다 이길거 아니까

1편보다는 긴장감은 좀 떨어진다.

거기다가 이 아빠가 진짜 너무 말도 안될 정도로 차이나게 이겨주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위치 알아내는거 넘 멋있었음 @.@

왜인지 말은 안 해주지만 결국 믿음직스럽게 다 해내는 것도 멋있구.

딸의 몸매는 다시 봐도 정말정말 예뻤고,

이번에는 이스탄불을 배경으로 하는데 이스탄불도 한 번 가보면 재밌겠다라는 생각도 들었다.

박력있게 운전하던 딸도 멋있었다. ㅋㅋㅋㅋㅋ

나도 운전 연습해야하는데 (근심)

깜짝깜짝 놀라는 장면도 있고, 중간중간 웃음 터지는 장면도 있고!

여튼 재밌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