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모험, 판타지 | 2013년 10월 30일 개봉 | 러닝타임 112분 | 12세 관람가

감독 앨런 테일러

출연 크리스 햄스워스, 나탈리 포트만, 톰 히들스턴, 안소니 홉킨스, 크리스토퍼 에클리스턴, 이드리스 엘바 외




사실 나는 마블 시리즈를 별로 챙겨보는 편도 아니고 본것도 얼마 없다.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정도?

그것도 시리즈 다 챙겨본게 아니라 걍 인기 많아서 한편 본것정도.....


근데 마블이 진짜 캐릭터 잡은건 다 짱이라는 생각이 든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치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함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치를 들었는데 멋있어.

히들스터도 멋있었고

나탈리포트만 넘 이쁨 ㅜㅜㅜㅜ 흐엉 이뻐 ㅜㅜㅜㅜㅜㅜ

근데 호기심 좀 갖지마 여기저기에 ㅜㅜㅜㅜㅜㅜㅜㅜ


마블 팬들이 보면 더더더 재밌게 볼 영화.

중간에 어벤저스? 뭐도 나오는데 나는 몰라서 혼자 못 웃고......ㅋㅋㅋㅋㅋㅋㅋ


히든 영상이 두개나 있어서 한참 보고 나왔는데

첫번째 히든 영상은 봐도 뭔뜻인지 몰라서 한참 찾아봤네.


다음에 토르 나오면 또 보게될 듯!

,